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탈모인들의 성지 종로보람의원-보령약국 테크트리 후기

 

오늘은 탈모인들의 성지 종로 보람의원 - 보령약국 테크트리를 소개한다.

 

대다모나 커뮤니티에서 탈모관련 글을 쳐보면

 

한번쯤은 언급되는 병원과 약국이다.

 

왜 유명한가 하면

 

탈모약을 가장 싸게 처방받을수 있는 병원-약국 조합이기 때문이다.

 

어떤 병원은 탈모 진료비만 2만원을 받는다. 어떤 약국은 3개월치 약에 9만원을 요구한다.

 

사회생활을 하는 이가 아니라면 부담될만한 금액.

 

그러나 종로 보람의원 - 보령약국 테크트리를 밟으면 5~6만원 세이브가 가능하다.

 

3개월치 처분으로 1년 간다고 생각해보자. 그럼 1년에 24만원 아끼는 꼴이다.

 

1. 종로 보람의원

 

 

보람연합의원

서울 종로구 종로 201-1 (종로4가 1-1)

place.map.kakao.com

종로5가역 1번출구에서 한 3분? 정도 쭉걷다보면 나온다.

 

병원을 가면 우리의 동지들이 당신을 반길 것이다.

 

딱히 물어보지 않아도 왜 때문에 이곳에 왔는지 모두가 안다.

 

진료 등록을 하고 대기하자.

 

사람들이 많다고? 생각보다 내 차례 금방온다.

 

참고로 지난 설 전날에 갔더니 대기순번이 무려 19번이었다. 근데 한시간도 안기다리고 진료받았다.

 

이렇게 차례가 금방오는 이유는 의사의 칼진료 덕분이다.

 

아마 가정의학과 의사분같은데... 

 

머리한번 까봐라. 정수리 보여달라. 하고 진료하고 끝난다.

 

약간 그 한의사 이경재씨 느낌나는 말 재밌게 하시고 두루뭉술 넘어가는 느낌이다.

 

그래서 나는 맨첨에 제대로된 진료를 받고 처방할지 말지를 결정하고 싶다면

 

좀더 전문적인 병원을 가길 추천.

 

이곳은 재처방을 할 때 오는 것이 적절해 보인다. 처음부터 오면 내가 제대로된 진료를 받은건지 아닌건지 긴가민가 할수 있다.

 

2. 보령약국

 

 

보령약국

서울 종로구 종로 203 (종로5가 124-4)

place.map.kakao.com

 

보령약국은 종로보람의원 앞에 떡하니 있다.

 

워낙 커서 못찾을 수가 없을 것이다.

 

맨첨에 가서 느낀건 약국이 무슨 백화점같다는 느낌이었다.

 

약국에서 일하는 분들만 한 20명은 되는것 같다.

 

매일매일 분주하고 시끄러운 곳이다. 그만큼 사람이 많다.

 

차라리 여기서 약받는 시간이 종로보람의원 대기시간보다 길 듯.

 

암튼 여기서 약을 사면 싸게 살수 있다.

 

다모다트, 아다모를 구입한 나는 3개월에 48000원? 그정도로 지불했던 것 같다.

 

탈모 진단을 받고 약을 먹어야겠는데 이왕이면 싸게 사고 싶으신분들은

 

종로보람의원-보령약국 테크트리로 많은 은혜를 받으시길 바란다.